신제품 디저트 3종은 ‘떠먹는 롤케이크(플레인, 초코)’와 ‘떠먹는 티라미수’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인기 디저트 메뉴를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들이다.
‘떠먹는 티라미수’는 진한 에스프레소 시럽에 적신 카스텔라류 쿠키 ‘레이디핑거’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와 코코아 파우더를 얹은 제품으로 진한 치즈의 풍미와 달콤함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떠먹는 롤케이크’는 우유 크림이 들어간 ‘플레인’과 초코 크림이 들어간 ‘초코’ 2종으로 출시됐으며 부드러운 빵과 촉촉한 크림의 풍부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떠먹는 디저트’ 출시 이후에도 앞으로 고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군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디야 콤부차’는 녹차와 홍차에 효모를 더해 발효시킨 콤부발효식초가 포함된 제품으로 새콤한 식초의 맛과 향에 달콤한 과일의 맛을 더했다. ‘이디야 콤부차’는 ‘복숭아망고’와 ‘청포도레몬’ 2종으로 출시됐다.
이디야커피의 한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에 카페에서 피서를 즐기는 카캉스족이 증가함에 따라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새롭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장의 디저트 메뉴를 더욱 다양화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