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최고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 장바구니 쿠폰을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선착순으로 각각 1만5,000명과 1만명에게 2장씩 지급한다. 페이코로 1만원 이상 생애 첫 결제시 2천원 즉시할인과 2,500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고, KB, 신한, NH카드를 페이코에 등록해 첫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총 6,5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프클럽에서는 남성복과 여성복, 스포츠, 트렌드패션 등 각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는 국내 SPA 브랜드 탑텐이 다양한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와 린넨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게스, 버커루, 타미힐피거 등 글로벌 캐주얼 의류 브랜드는 80%까지 할인하고, 질스튜어트스포츠, 아디다스, 헤드, 에어워크 등 스포츠웨어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바캉스룩 아이템뿐 아니라 직장인들을 위한 남녀 쿨비즈룩 아이템도 마련돼 있다. 아이잗바바, 리스트, 샤틴, 조이너스 등 여성캐릭터 의류 브랜드는 여름 원피스를 쿠폰할인 행사가로 구성했다. 남성복 브랜드 바쏘옴므, TNGT, 인디안도 일상복으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셔츠, 티셔츠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마블 캐릭터 완구를 비롯해 각종 물놀이 용품과 잡화도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LF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김도운 상무는 “7월말부터 8월초까지 극성수기 시즌을 맞아 온 가족 바캉스 패션템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물놀이에 어울리는 바캉스룩부터 직장인들을 위한 한여름 쿨비즈룩까지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오늘 하루 더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