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과 아이가 여름 대표 과일 기획전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달콤한 향과 풍부한 수분을 갖춘 포도, 자두, 초록사과 등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자두는 국내 최대 생산지에서 달고 상처가 나지 않은 제품으로 엄선했으며 포도와 초록사과 역시 유명 산지에서 엄선된 상품으로 구성했다. / 사진 제공 = 홈플러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여름철 대표 과일 기획전은 특유의 달콤한 향과 함께 풍부한 수분과 비타민으로 지친 여름에 꼭 필요한 포도, 자두와 초록사과로 구성됐다.
마이홈플러스신한·신한BC·홈플러스삼성·삼성 카드 제휴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홈플러스가 이번에 선보인 자두는 달고 상처가 나지 않은 제품으로만 엄선했으며, 초록사과 역시 안동, 영주, 문경, 충주 등 유명 산지에서 엄선된 상품으로 구성해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는 ‘과즙美 폭발 왔썸머’와 ‘싸데이’, ‘오늘의 특가’ 등 추가 기획전을 통해 천도복숭아, 복숭아, 참외 등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강형석 홈플러스 과일팀장은 “더운 날씨에 입맛이 떨어질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상큼한 맛과 풍부한 과즙의 여름철 과일을 준비했다”며 “뛰어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하고 합리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판매량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