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매주 화요일 ‘설빙’ 인기 상품 최대 반값에 판다

김수아 기자

2019-07-09 07:32:27

이미지 제공 = G마켓
이미지 제공 = G마켓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 대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다음달 20일까지 매주 화요일을 ‘설빙 슈퍼브랜드데이’로 정하고, 설빙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슈퍼브랜드데이는 G마켓이 인기 브랜드 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특정 요일을 해당 브랜드데이로 선정, 시즌 한정 제품 및 스테디셀러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이 프로모션이다.

9일 행사에서는 여름 한정 상품 및 인기 디저트 제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먼저, 시즌 메뉴인 ‘메론설빙’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메론을 통째로 활용해 만든 그릇 위에 시리얼, 딸기, 치즈케이크, 요거트 등 다양한 토핑과 과육을 올린 빙수로, ‘리얼통통메론’, ‘요거통통메론’, ‘딸기치즈메론’ 등 총 3가지 종류가 마련돼 있다. 각각 2천개씩, 총 6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인기 디저트 역시 매주 화요일마다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9일에는 ‘팥 붕어빵’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총 5천개 수량이 마련돼 있으며, ID당 한 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절미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등 설빙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설빙’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마케팅실 임정환실장은 “빙수를 포함한 여름 디저트를 본격적으로 찾게 되는 시기인 만큼,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며 “G마켓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매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슈퍼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스탬프를 4개 이상 모으면 G마켓과 옥션, G9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요일별로 특가 브랜드가 상이한데, 매주 월요일은 던킨도너츠, 화요일은 설빙, 수요일은 메가박스이며 매달 2일~5일까지는 GS25, 28일부터 31일까지는 배스킨라빈스의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