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브랜드데이는 G마켓이 인기 브랜드 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특정 요일을 해당 브랜드데이로 선정, 시즌 한정 제품 및 스테디셀러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이 프로모션이다.
9일 행사에서는 여름 한정 상품 및 인기 디저트 제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먼저, 시즌 메뉴인 ‘메론설빙’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메론을 통째로 활용해 만든 그릇 위에 시리얼, 딸기, 치즈케이크, 요거트 등 다양한 토핑과 과육을 올린 빙수로, ‘리얼통통메론’, ‘요거통통메론’, ‘딸기치즈메론’ 등 총 3가지 종류가 마련돼 있다. 각각 2천개씩, 총 6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인기 디저트 역시 매주 화요일마다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9일에는 ‘팥 붕어빵’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총 5천개 수량이 마련돼 있으며, ID당 한 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절미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등 설빙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설빙’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한편, G마켓은 ‘슈퍼브랜드데이’ 프로모션 스탬프를 4개 이상 모으면 G마켓과 옥션, G9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요일별로 특가 브랜드가 상이한데, 매주 월요일은 던킨도너츠, 화요일은 설빙, 수요일은 메가박스이며 매달 2일~5일까지는 GS25, 28일부터 31일까지는 배스킨라빈스의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