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엔 옥션"…‘데싱디바’ 파격가에 판매

김수아 기자

2019-07-08 09:01:02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월요병 극복 프로모션 ‘먼데이옥션’을 진행하고, 셀프 네일 데싱디바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8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노출의 계절 여름 시즌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는 데싱디바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메인 특가딜을 48% 할인가에 준비했으며, 8일까지 진행되는 ‘패션뷰티빅세일’에서 발급된 25% 쿠폰에 먼데이옥션 데싱디바 20% 중복쿠폰을 함께 이용 시 68%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먼저, ‘수지네일’로 알려진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슈퍼 슬림핏 빅스톤 페디’와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슈퍼 슬림핏 팔로우미 프리즘 젬스톤 페디는 2종 쿠폰 적용 시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전용 특가딜로 선보이는 ‘젤스트립 빅플레져컬렉션 18종 세트’ 반값 이하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빅스톤 젬젬 5종과 페디 8종, 매니 5종을 포함한 최신상 여름 디자인으로, 500개 한정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서 ‘먼데이옥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서은희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이번 먼데이옥션 상품으로 셀프 네일 1위 브랜드 데싱디바를 선보인다”며 “먼데이옥션 중복쿠폰 외에도 오늘까지 진행되는 패션뷰티빅세일 쿠폰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