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여름성수기에도 부산·울산 추가 할인 제공

김수아 기자

2019-06-28 07:24:52

사진 제공 = 에어부산
사진 제공 = 에어부산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7·8월 여름 성수기 포함 9월 10일까지 김포-부산/울산 노선에서 모바일 및 단체 예약 시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오는 다음달 1일부터 여름 성수기 부산과 울산으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객 유치를 위해 추가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먼저 모바일로 예약하시는 손님들에게는 기존 할인율에 더해 추가로 5%의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은 모바일로 예약할 경우 자동으로 홈페이지보다 5%가 추가 적용돼 손님들이 따로 코드를 입력하거나 별도 체크할 필요가 없다.

또한 단체로 떠나는 이용객들을 위해서 별도 할인도 제공한다. 10명 이상의 단체 예약일 경우는 추가 10% 할인도 제공한다. 단체 예약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단체예약 문의’ 메뉴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추가할인은 부산, 울산에서 서울로 가는 이용개도 동일하게 적용을 받을 수 있다”며 “올여름 피서는 에어부산을 이용해 부산·울산 해수욕장에서 무더위를 잊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현재 부산-김포 노선을 매일 13회 정기 운항하고 있으며, 울산-김포 노선은 매일 2회 정기 운항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