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8400여개의 국내외 인기 상품들을 ‘봄 나들이’와 ‘맘마&외출 필수품’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패션 상품부터 기저귀, 물티슈, 분유, 유모차 등 육아 필수품들을 15개의 테마로 나누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또‘쿠폰할인관’을열어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5000원 할인쿠폰을 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베피스, 보솜이, 실리만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유명 브랜드 47개를 별도로 모아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특히 15일부터 3일간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70% 할인하는 하루 특가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첫날에는 스토케 익스플로리6 유모차 시트 캐노피,아트비 스크래치 디자인 4단,시크 픽스앤고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슈너글 이지 아기욕조가 있으며,쿠팡가 3만7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필립스아벤트 배앓이 솔루션 에어프리 젖꼭지 2P는 쿠팡가 1만원대에, 베베누보 하이진 에어 소프트 쿨매트는 쿠팡가 6만원대 초반에 판매한다.이외에도 다이치 원픽스360 오가닉 카시트 분리형 + 썬바이저와 일리 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무향을 각각 쿠팡가 48만원대, 1만2000원대에 제안한다.
한편 쿠팡은 5개월 이하의 아기를 둔 고객이 기저귀, 유아물티슈, 분유&어린이식품 중 2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정기배송으로 상품을 구매하면 랜덤 기프트박스인 ‘쿠맘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육아에 꼭 필요한 아기 물티슈, 기저귀, 세제를 포함해 14가지 이상의 다양한 육아용품 샘플들이 담겨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