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 PB ’리얼프라이스’ 매출 248% 급증…대대적 감사 행사

2019-04-23 09:55:35

GS수퍼마켓에서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진열돼 있는 모습 /사진 제공 = GS리테일
GS수퍼마켓에서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진열돼 있는 모습 /사진 제공 = GS리테일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리얼프라이스’의 매출 신장 기념과 제2의 도약을 위한 고객 감사 행사를 24일부터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유통업계 최초로 우수 중소기업의 이름을 상품 정면에 표기해, 착한 브랜드로 알려진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출시 초기 3개월 기간 대비 19년 1분기 매출이 248% 신장하는 성과를 보인데 대한 이벤트다.

‘리얼프라이스’는 우수 중소 기업과 손을 잡고 유통업계 최초로 생산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해, 착한 브랜드, 상생 브랜드로 생산업체와 고객들에게 함께 호응을 얻는 동시에 상품 가격을 NB 브랜드 상품 대비 70% 수준으로 판매해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까지 63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220여개의 상생 상품을 개발했다. GS리테일은 지속적으로 판매 데이터와 상품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연말까지 2배 이상의 파트너사와 400여개 이상의 상품 판매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GS리테일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30일까지 꽝없는 100%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리얼프라이스’ 행사 상품을 2만원이상 구매 하는 GS&POINT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추가로 고객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100대)를 증정한다.

대표적인 판매 상품으로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1974우유900ML, 종이컵 박스(30개*20입) 할인해 판매하며,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감자칩(허니버터맛), 아몬드초콜렛(450G), 사골곰탕(500G)의 구입이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감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GS수퍼마켓을 방문하면 GS출범 14주년 행사 2탄을 통해 더욱 많은 행사 상품을 즐길 수 있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소통과 상생이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리얼프라이스’가가격적인 메리트를 함께 제공하며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올해를 제2의 도약의 해로 삼아 대한민국 일등PB브랜드로 커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