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데이터뉴스 취재 결과 지난 2월중 타카하시 쥬리는 한국에 방문하여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2월 22일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한 바가 있으며, 한 일본 측 관계자는 지난 2월경 "쥬리가 한국에 방문 한 이유는 한국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기 위함이다. 오는 3월초에 타카하시 쥬리 양이 직접 생탄제에서 AKB 졸업 발표와 함께 한국 소속사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할 예정이니 한국에서의 기사화는 자제해달라"고 밝힌 바가 있다.
이어, 타카하시 쥬리는 오늘 오후 팬들과 함께 하는 생탄제에서 AKB졸업을 발표하고 이날 러블리즈, 인피니트가 소속된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에서 걸그룹으로 정식으로 데뷔한다고 전하여 한국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특히, 4일(오늘) 오후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빅데이터뉴스에게 "타카하시 쥬리 양이 울림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한 것이 맞습니다. 론칭 준비중인 울림 신규 걸그룹 멤버로 참여할 예정이며, 조만간 데뷔 예정이니 많은 기대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일본 걸그룹 AKB48을 졸업한 타카하시 쥬리는 조만간 한국 걸그룹으로 데뷔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