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군무원 교재 사용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군무원은 한국사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고 영어가 G-TELP, 토익 등의 공인영어시험으로 변경되어 한국사, 영어에 약점이 있던 수험생 누구나 도전이 가능하다. 공통과목인 국어와 직렬에 따른 2과목만 공부하면 되기 때문에 준비기간이나 난이도가 다른 공무원에 비해 수월한 편이다.
서울군무원학원은 기술직공무원 전문 대방고시학원과 노량진에서 군무원 정예반 운영 노하우가 풍부한 서울군공무원캠퍼스가 함께 만든 군무원 전문 학원이다. 대방동에 위치한 서울군무원학원은 직장인, 학생도 수강이 가능하도록 주말반을 집중 운영한다. 또한 지방에 거주하거나 시간적 이유로 군무원 온라인강의를 찾는 수강생을 위해 군밤 프리패스 강좌를 선보였다. 군무원은 밤에만 공부해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집약화 했으며 최신 EBS교재를 군무원 최초로 사용해서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 시켰다. 서울군무원학원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강의가 2019년 합격을 목표로 만든 최신 강좌라는 점이다. 몇 년 된 강의는 최신 유형을 반영할 수 없는데 이러한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했다.
서울군무원학원은 2018 군무원 국어 기출문제를 완전 복원하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합격생들의 단기합격 비법, 면접 특강, 최신 수험 정보 등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울군무원학원 고객상담실 장영선 부원장은 “군무원은 난이도가 공무원에 비해 낮은 편이고 지엽적인 문제가 많이 출제되지만 소홀이 준비했다가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며 합격 노하우와 다년간의 예상문제를 보유한 군무원 전문학원의 상담을 받아 볼 것을 권유하였다.
아울러 서울군무원학원은 사이트 리뉴얼 기념으로 갈아타기 이벤트 등 군무원 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