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부터 26일까지 연웨딩본관 특별전시장에서 진행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연웨딩본관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한복, 예복, 예물 등 결혼 준비를 위한 모든 것들이 마련되어 있어 대구 인근지역인 구미, 고령, 창녕, 영천, 경주, 경산, 밀양시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꼭 참석해야 한다.
유명 수입 브랜드의 웨딩드레스가 국내 최대로 전시되어 있고 무료피팅체험이 가능하고, 대구 유명샵의 웨딩 메이크업 체험 서비스가 제공되어 결혼식날의 모습을 상상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명 웨딩홀과 직접 상담을 통해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웨딩 단독 웨딩홀 계약특전으로 골든타임 예약 및 식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정계약시에는 현금 및 폐백음식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박람회 방문자들을 위한 혜택이 쏟아질 예정이다. 사전 신청자에게 100% 증정되는 마스크팩은 물론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쿠폰, 아빠곰 만삭촬영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임이벤트, 계약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챙겨갈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본식 패키지, 세미웨딩 패키지, VIP웨딩 패키지 등 다양한 웨딩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계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 프로모션이 마련되어 있어 합리적인 결혼을 원한다면 꼭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드레스와 리허설 스튜디오에 대한 특별 할인 및 촬영작가와 직접 상담이 가능한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이번 대구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할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사전신청은 신랑, 신부 중 한 사람만 해도 함께 입장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