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전문 글로스퍼, ‘인피니티 프로젝트 언팩 행사’ 16일 개최

장선우 기자

2017-12-08 14:15:17

[빅데이터뉴스 장선우 기자] 블록체인 기술 전문기업 글로스퍼는 ‘인피니티 프로젝트 언팩 행사(INFINITY PROJECT UNPACKED EVENT)’을 학여울역 SETEC전시장에서 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20까지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사진=글로스퍼 제공)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사진=글로스퍼 제공)


글로스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피니티 프로젝트’에 대한 진행 현황과 향후 계획 및 일정 소개를 기반으로, 각 부서의 직원들이 직접 회사의 기술 사업의 전반적인 내용을 공개 할 계획이다.

또한, 각 사업별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부스를 설치하여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각 부스에는 실증사업, 지역화폐, 눈으로 즐기는 블록체인, 블록체인 In 6차 산업, 음악저작권을 비롯한 컨텐츠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등을 선보여 블록체인이 실제 생활에 적용되는 모습을 체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는 “글로스퍼는 창사 이래로 블록체인 기술의 실생활 적용, 즉 실증에 많은 노력을 했다. 이번 행사는 그 모든 노력을 한 자리에 모아 글로스퍼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에게 보여주는 자리”라며 “이 행사에서 듣고 보고 체험하는 것들이 향후 블록체인 기술의 미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며 행사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장선우 기자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