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오는 15일 팬들 기대케하는 팬사인회 개최...'큐티뽀짝 상큼상큼 소혜 보러가요~'

이상철 기자

2018-11-07 21:48:43

배우 김소혜
배우 김소혜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긴급신고 통합서비스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소혜가 오는 15일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7일(오늘) 행정안전부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쉬운 신고, 빠른 출동! 긴급신고 통합서비스의 든든한 모델, '김소혜' 실물영접을 할 수 있는 시간! 추첨을 통해 30분을 '김소혜 팬 사인회'에 초대합니다"라고 글을 게재하며 김소혜의 팬사인회 소식을 접하며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소혜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안전산업박람회 메인무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과 현장 선착순 40명에게 팬사인회를 초대 할 예정으로 큐티뽀작 상큼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소혜를 실물로 볼 수 있다는 이벤트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사인회 응모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행정안전부 측은 7일(오늘)부터 오는 12일까지 이벤트 응모를 통해 김소혜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티켓 및 사인회 참여 티켓 10명과 사인회 참여 티켓 20명을 뽑는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소혜는 현재 올해 연말 이후에 방송 될 예정인 드라맥스 오리지널 드라마 '최고의 치킨'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김소혜의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2017년 2월경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열린 영화 '발레리나'의 팬사인회에 이어 약 1년 9개월만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