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퀸의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집중'

조아라 기자

2018-10-15 14:01:28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조아라 기자]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퀸 완전체를 확인 할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보헤미안 랩소디' 속 퀸의 모든 멤버를 확인할 수 있는 완전체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퀸을 전설로 자리매김하게 한 천재 보컬 프레디 머큐리는 퀸 멤버들 사이에서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정면에 시선을 던지고 있어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아티스트다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 속 퀸의 멤버를 연기한 배우들의 믿기 힘든 싱크로율은 영화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며 퀸의 완벽한 부활을 짐작케 한다.

특히 스크린을 통해 등장할 퀸의 20곡 이상의 명곡과 독보적이었던 무대 위 퍼포먼스는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에게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전 세계를 열광케 한 록 밴드 퀸의 가슴 뛰는 무대를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이닝 영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부풀어 올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오는 31일 개봉 예정.

조아라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