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의진, 10월 8일 스물 세번째의 생일을 맞이하다..'오늘은 해피의진데이래요~'

이상철 기자

2018-10-08 19:08:33

걸그룹 소나무의 의진
걸그룹 소나무의 의진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8일(오늘) 실력, 비주얼, 인성을 모두 갖춘 걸그룹 소나무의 의진이 스물 세번째의 생일을 맞았다.

오늘 생일을 맞은 소나무의 의진은 1996년 10월 8일 생으로 TS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이자 팀내에서 주로 센터 포지션이자 메인댄서로 주목을 받고 있는 멤버이다.

이에, 소나무 의진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오늘) 자정 공식 SNS를 통해 "20181008 HAPPY BIRTHDAY to 의진(EUIJIN) #HappyEuiJinday #의진 #EUIJIN #SONAMOO #소나무"라는 내용과 함께 소나무 의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의진은 금발도 잘 어울리는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내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HAPPY BIRTHDAY'라는 문구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의진이 생일 축하해(디애나), 홍스다데이❤️(뉴썬), 해피의진데이 생일추카해❤️ 올해는유니티의진 하지만나에겐소나무의진(수민), 홍의진 홍센터 홍나무 홍유니 생일축하혀❤️❤️(민재), 의진쓰 데이 생축❤️ 오늘 행복해져라 얍얍❤️(하이디), 하얌과 눈우슴을 맡고 있는 울 으디닙니다 생일축하해효~(나현)"라는 멤버들의 축하 메세지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소나무의 생일을 맞이하자 팬들은 "너무너무 축하해요", "의진 언니 생일 축하해요 사랑해요 언니, 의진 화이팅 소나무 화이팅", "의지니 정말로 생일 진짜로 많이 엄청 축하해",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등 축하 메세지를 보냈다.
한편, 걸그룹 소나무의 의진은 KBS 아이돌 리부틍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1위를 차지해 현재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티'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TS엔터테인먼트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