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NS홈쇼핑, 'NS 푸드페스타 2024' 심사위원 6명 위촉
NS홈쇼핑이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본사에서 ‘NS 푸드페스타 2024’ 심사위원 6명에 대한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NS 푸드페스타'는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NS홈쇼핑이 지난 2008년부터 개최해 온 식품문화축제로, 'NS 푸드페스타'의 주요 프로그램인 요리경연은 다양한 레시피 발굴을 통해 식품산업과 농수축산업의 발전에 기여를 목적으로 17년 동안 진행해 온 행사이다. NS홈쇼핑은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경연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조리명장과 전문가 6명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올해 심사위원장은 ▲남대현 명장이 맡았으며, ▲박효남 명장 ▲이순옥 조리기능장 ▲조우현 명장 ▲ 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2
코웨이, ‘코웨이Live 바캉스 특집’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오는 5일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Live’에서 바캉스 특집으로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아이콘 정수기2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Live 바캉스 특집에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렌털 고객에게 최대 12개월 렌털료를 50% 할인 해주며, 아이콘 정수기2 렌털 고객에게는 6개월간 렌털료를 50% 할인해준다. 또한, 코웨이는 Live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50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방송 당일 제품 구매 후 코웨이닷컴에 사진과 함께 리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어 25인을 선정해 ‘코웨이X아트디렉터 차인철 콜라보 굿즈’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전 코웨이Live 알림받기 신청자에게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1
CU, 스낵 라인업 '제로 슈거'까지 확대…온라인 관심도 급증
CU가 스낵 시리즈 ‘Get balanced’의 라인업을 제로 슈거까지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CU의 Get balanced는 ‘건강하고 즐거운 한입’이란 콘셉트로 만든 건강 스낵 시리즈로, 프로틴 칩, 두부 칩 등 10여 종의 제품을 운영 중이다. CU는 최근 혈당 다이어트 등 당류 섭취가 소비자들 사이 이슈로 떠오르며 저당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 저당 라인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 CU에서 판매하는 탄산음료 중 제로 음료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2021년 20.3%, 2022년 30.4%, 2023년 34.7%로 커진 뒤 올해(1~7월)는 40.3%까지 늘어났다.이번에 CU가 선보이는 Get balanced 저당 라인업은 ‘제로 슈거 초코별 스낵, 로우 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8-01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커머스에 ‘인터파크’ 브랜드 사용 계약 해지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은 큐텐 계열사인 인터파크커머스에 브랜드 사용 계약을 해지, 이에 따라 ‘인터파크’ 브랜드의 사용을 즉각 중단할 것을 통보했다고 31일 밝혔다.이는 최근 큐텐 산하의 티몬, 위메프가 미정산 사태를 일으킨데 이어 인터파크커머스도 정산에 차질을 빚는 등 ‘인터파크’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를 심각하게 훼손한 데 따른 것이라고 인터파크트리플은 설명했다.야놀자 계열사인 인터파크트리플은 지난해 4월 쇼핑과 도서사업을 분할한 인터파크커머스를 큐텐에 매각했으며, ‘인터파크’의 브랜드는 인터파크트리플이 소유하고 있다. 다만 매각 당시 체결한 브랜드 사용계약에 따라 인터파크커머스는 ‘인터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31
락앤락, 파스텔 색상 밀폐용기 ‘컬러스텐 코지’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115390)이 파스텔 색상의 밀폐용기 ‘컬러스텐 코지’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컬러스텐 코지’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색과 냄새 배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파스텔 톤의 컬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컬러스텐 코지’는 또한 락앤락의 사면결착 구조 캡으로 빈틈없이 밀폐되어 냄새를 차단하고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신제품은 400㎖부터 2ℓ까지 6개의 용량과 ▲세이지 그린 ▲미스티 로즈 2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됐다.이번 신제품은 락앤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8월 5일에는 출시를 기념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한편 빅데이터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31
쿠팡, 140개 브랜드 참여 '휴가철 여름 스타일링' 기획전 연다
쿠팡이 오는 8월 4일까지 ‘휴가철 여름 스타일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140여개 참여 브랜드의 여행 필수품 및 휴가 패션 아이템 5500여개를 선보인다.쿠팡은 패션 아이템을 테마별로 분류해 추천할 계획으로, ‘여행 준비 기본 아이템’ 코너에서는 캐리어, 수면안대, 여권케이스, 파우치 등을 선보이며 ‘휴양지 패션 스타일링’ 코너에서는 비치원피스, 반바지, 선글라스, 버킷햇 등 바캉스룩 아이템을 제안한다. 해변이나 수영장을 찾을 계획이라면 수영복, 래쉬가드, 아쿠아슈즈 등을 ‘수영할 때 필요한 아이템’ 코너에서 찾을 수 있으며 캐리어부터 수영복, 아쿠아슈즈, 쥬얼리까지 다양한 카테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30
11번가, 고객이 만드는 ‘만원의 행복’ 챌린지 진행…숏폼 관심도 급증
11번가는 고객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9900원샵’ 제품으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면 쇼핑 포인트를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1번가는 다음달 21일까지 ‘만원의 행복’ 챌린지에 참여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참여 크리에이터는 자유 주제를 정해 총 1만원 이하 가격으로 ‘9900원샵’ 상품을 구매해 제품을 알리는 숏폼 콘텐츠를 제작, 제출해야 하며 고객들이 만든 ‘9900원샵’ 숏폼 콘텐츠는 심사를 거쳐 11번가의 숏폼 서비스 ‘플레이’를 통해 다음달 26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2주간 공개된다. 11번가는 이 기간 ‘좋아요’ 수 50개를 먼저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11페이 포인트 1만 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30
락앤락, 3세대 ‘큐브 쌀통’ 출시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큐브 쌀통’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큐브 쌀통’은 락앤락의 3세대 쌀통으로, 1세대, 2세대 쌀통보다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락앤락의 밀폐기술을 활용해 내부 실리콘 링이 장착되어 습기를 차단할 수 있고 재사용이 가능한 제습제를 포함하고 있다. 신제품은 베이지, 라이트 그린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굴곡형 디자인에 컴팩트한 사이즈로 냉장고 선반 및 싱크대 등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큐브 쌀통’은 7kg(8L), 11kg(12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는 이날 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9
NS홈쇼핑, 무더위 속 택배기사 응원 위해 ‘사랑의 생수’ 전달
NS홈쇼핑이 한진택배 동남권 물류단지 센터에서 ‘사랑의 생수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NS홈쇼핑 ‘사랑의 생수’는 무더위속에서 일하는 택배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20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지난 25일 NS홈쇼핑은 한진, CJ대한통운, 롯데, 로젠 등 주요 거래 택배사에 총 67,200개의 생수를 전달했으며, 이와 같이 20년동안 NS홈쇼핑이 택배기사에게 전달한 ‘사랑의 생수’는 총 81만개에 이른다.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고객을 가장 가깝게 만나는 택배기사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생수’를 마련했다”며 “택배기사님들께 전하는 응원의 마음이, 고객께는 친절한 배송, 고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9
CU, 두바이 초콜릿 3탄 '피카 컵케익' 선보여
CU가 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두바이 초콜릿 상품이 무려 80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CU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 열풍에 맞춰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과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쿠키를 잇달아 출시했다. 판매 첫 날, 초도 물량 20만 개, 8억 원 어치가 하루 만에 모두 팔려나갔으며 재고 조회를 하기 위한 접속자가 대거 몰리며 앱 접속 자체가 수시간 동안 지연되기도 했다.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3주 만에 52만 개, 이웃집 통통이 두바이식 초코쿠키는 보름 만에 28만 개가 판매됐다. 두 제품 모두 세간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매일 100%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7-29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