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6(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한진, '2024 서울펫쇼' 참여…"펫 물류 시장 본격 공략"
㈜한진이 펫 시장에 적극적인 진출을 모색하며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한다고 1일 밝혔다.㈜한진은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둔 고객사를 대상으로 맞춤형 물류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펫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진은 지난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ETEC에서 열린 '2024 서울펫쇼' 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펫 관련 업체에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박람회에서 관람객들이 구매한 반려용품을 편리하게 집으로 배송할 수 있는 택배 접수처도 운영했다.이번 박람회에서 ㈜한진은 180여 개 업체를 대상으로 맞춤형 물류 솔루션을 제공했다. 특히 소규모 펫 용품 판매업체를 위해 ㈜한진이 운영중인 '원클릭 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1
CU, 오피스·대학가에 '샐러드 특화 편의점' 오픈
CU가 삼각김밥, 도시락에 이어 샐러드를 새로운 전략 카테고리로 육성하기 위해 샐러드 특화 편의점을 시범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CU측 설명에 따르면 편의점에서 샐러드는 간편식품 카테고리 중에서도 가장 매출 비중이 적은 품목이지만 최근 일상에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에 가장 눈에 띄는 판매 신장률을 보이고 있는 상품이다. 실제로 CU의 연도별 샐러드 매출신장률을 보면 2021년 24.5%, 2022년 20.8%, 2023년 22.5%, 2024년(1~9월) 31.7%로 매년 우상향 하고 있다. 특히, CU가 올해 샐러드의 입지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오피스가 22.4%, 주택가 20.6%, 대학가 18.6%, 빌딩 15.6% 산업지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1
야놀자 플랫폼, '10월 부산진구 방문의 달' 단독 참여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국내 여행 경쟁력 향상을 위해 부산관광공사와 협업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지자체와 민관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야놀자는 부산관광공사와 협업 강화를 위해 '10월 부산진구 방문의 달' 캠페인에 플랫폼 부문 단독 파트너로 참여해 부산진구 내 관광 명소를 알리는 데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이날 오전 10시부터 10월 한 달간 '부산진구 방문의 달'에 맞춰 부산진구 숙소 전용 2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이외에도 여행지까지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고자 숙소 묶음 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1
롯데홈쇼핑, '광클절' 열고 쇼핑 지원금 300억 원 쏜다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3일부터 13일까지 연중 최대 행사 '광클절'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광클절'을 통해 트롯 콘서트 초대권, 300억 쇼핑 지원금, 매일 골라 받는 사은품 등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020년부터 개최돼 올해 7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혜택에 선을 넘다! CrAzY 광클절'을 콘셉트로 열린다.롯데홈쇼핑은 ▲쇼핑 지원금 300억 원 ▲트롯 공연 ‘광클콘서트’ 주최 ▲사은품 ‘광클기프트’ 규모 10배 확대 ▲‘CrAzY 브랜드’ 30개 선정 파격 조건 ▲모바일 타임특가 ’광클 10분‘ 등 쇼핑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이전 '광클절' 대비 3배로 늘린 총 300억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10-01
"고물가에 '가성비 간편식' 뜬다"…편의점 경쟁 '가속'
최근 지속되는 고물가 속 편의점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편의점업계는 앞다퉈 '가성비 간편식'을 선보이며 '짠물소비족'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편의점 CU 측에 따르면 연도별 도시락의 가격대별 판매 비중을 살펴본 결과, 지난 2020년 이후 20%대를 이어오던 5000원 미만 도시락 판매 비중이 올해 30%를 넘어섰다.5000원 이상 CU 도시락 상품 판매 비중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매년 상승세를 보이다가 올해 첫 하락세를 기록 중이다. 반면 5000원 미만 가격대 도시락은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쭉 하락세를 보이다, 올해 상승률을 나타내며 30%대에 진입했다. 5000원 미만 도시락 판매 비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30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등 셀럽 협업 방송으로 경쟁력 강화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요리 전문가 빅마마 이혜정의 '롯데홈키친' 등 셀럽 협업 방송의 브랜드를 앞세워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6일 리빙, 식품, 뷰티 등 3040 주부들을 위한 '실속템'을 선보이는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를 론칭했다. '요즘쇼핑 유리네'는 3040 주부들이 선호하는 쇼핑 아이템 판매와 인플루언서 마켓 형식의 소통형 콘텐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홈쇼핑 인기상품을 비롯해 맘카페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입소문 난 트렌드 아이템을 선보인다. 배우 이유리는 본인이 직접 선택하고 사용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30
락앤락, ‘메트로 카페’ 텀블러 7종 선보여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메트로 카페' 텀블러 7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트로 카페'는 400㎖와 650㎖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바닐라 라떼 ▲카페 모카 등 기존 색상을 비롯해 ▲블루베리 스무디 ▲스트로베리 스무디 ▲다크초코 라떼 ▲바이올렛 라떼 네 종류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락앤락측 설명에 따르면 '메트로 카페'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아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온은 최대 8시간, 보냉은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된다. 락앤락 관계자는 "더욱 다양해진 용량과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커피 애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30
인터파크 투어, 패키지 제안·비교 서비스 'AI 픽' 도입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스마트한 패키지 상품 제안· 비교, 'AI 픽' 기능을 신규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인터파크 투어의 세분화된 패키지 상품을 AI(인공지능)가 빠르고 정확하게 제안· 비교해줌으로써 여행 상품 구매 과정에서 사용자 긍정 경험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AI 픽' 기능 사용 시 사용자는 현재 보고 있는 패키지 상품에 따라 'AI 픽' 추천 상품을 제안받고, 상품간 주요 특징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받는다.특히 사용자가 여러 개의 상품을 확인하고 다시 선택하여 비교하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사용자 액션 로그 데이터를 기준으로 AI가 추천해주는 상품을 제안받을 수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30
11번가, '10분 러시' 론칭…MD 추천 제품 특가 판매
11번가는 매일 오전 10시, 10분간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추천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새 쇼핑 코너 '10분 러시'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10분 러시'는 짧은 시간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한 새로운 타임 마케팅으로, 11번가는 가격 검수를 통해 대부분의 행사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대비 30% 이상 저렴하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0분 러시'에서는 신선·가공식품, 패션·뷰티, 디지털기기, 리빙용품, 여행상품, e쿠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상품성 및 최저가가 검증된 제품을 평일 매일 4개씩, 주말 2개씩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 '10분 러시'는 지난 23일 첫 론칭 날 10분 동안 총 1000개가 넘는 판매수량을 기록했다. 11번가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30
SSG닷컴, '황금연휴' 특가 행사 연다…먹거리·의류·가전 할인
SSG닷컴이 징검다리 연휴 기간 장보기와 패션,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행사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SSG닷컴은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황금연휴 장보기 챌린지' 행사를 열고 장보기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SSG머니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이 소개하는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 △CJ제일제당·농심 등의 인기 가공식품 △세제·바디워시 등 생필품 등이다. 오는 2일부터 6일까지는 패션, 가전 등 인기 카테고리 특가 상품 중심의 '황금연휴 FLEX' 행사를 함께 열고 빈폴레이디스, 나인, 프레드페리, 헤지스 등의 가을 의류를 최대 반값 할인한다.또 삼성전자, LG전자, 하만카돈 등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9-30
이전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