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아이코리아, 오가닉스 오트밀 쌀가루 포리지 론칭 기념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박경호 기자

2024-02-06 10:01:51

[사진 = 온누리아이코리아 제공]
[사진 = 온누리아이코리아 제공]
[빅데이터뉴스 박경호 기자] 온라인 소비재 브랜드 마케팅 전문기업 온누리아이코리아(대표이사 이인익)가 오가닉스 오트밀 쌀가루 포리지 론칭을 기념해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오가닉스는 선착순 이벤트, 100% 경품 이벤트, 온오프라인 최대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생물학자 Lizzie vann이 창립한 오가닉스는 유럽 판매 1위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로, 국제토양협회 및 유로리프 인증 등으로 검증된 유기농 제품을 판매한다. 브랜드는 토양, 농법, 영양을 고려한 균형있는 설계가 특징이다.

이번에 론칭한 제품은 냄비, 전자레인지 필요 없이 물만 부어서 저으면 완성되는 간편한 오트밀 포리지이다. 이는 사과, 딸기, 바나나, 오트밀, 옥수수, 쌀, 호밀 등 다양한 재료가 포함되어 최적의 영양분을 흡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온누리아이코리아 서해원 오가닉스 브랜드 총괄은 “제4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세끼 이유식을 만들기 힘든 엄마아빠들에게 10초면 완성되는 획기적인 오트밀 쌀가루 포리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는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퓨레가 전체 일시품절 되었다. 현재 예약판매 중에 있으며 3월 중으로 입고 예정이니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떡뻥을 런칭 예정 중에 있으며, 오가닉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입고 및 런칭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가닉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pk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