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16곡 미숫가루 우유'가 할머니 취향의 밀레니얼 세대를 뜻하는 신조어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한국의 전통 음료 미숫가루를 온 가족이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음료라고 설명했다.
이날 N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하는 '16곡 미숫가루 우유'는 NS몰과 모바일 앱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NS홈쇼핑 TV식품팀 황경미 PM은 "온 가족의 균형 잡힌 영양 간식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미숫가루 우유를 추천한다"라며, "할매니얼 간식으로 떠오르는 미숫가루에 영양과 맛, 간편함을 더한 연세유업의 '16곡 미숫가루 우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