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0.01 Sat.

(사)월드프렌즈, ‘논산꿈이레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여성위생용품 나눔 실시

기사입력 : 2022-08-04 18:25:58
center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NGO 단체 (사)월드프렌즈는 어려움에 처해있는 여자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논산꿈이레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생리대를 나눔했다고 4일 밝혔다.

‘논산꿈이레여자단기청소년쉼터’ 강춘화 소장은 “여러 가지 이유로 거처가 없어 각종 비행,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들의 안식처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도움이 아이들에게 큰 응원이 된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월드프렌즈 남상원 대전지부장은 “이렇게 지방 외곽에 위치한 시설은 후원을 받기가 어려운 구조인데, 이러한 나눔으로 아이들이 사회로부터 따뜻한 관심을 받고 있다는 심리적·실질적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응원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 ㈜노바락토 황용진 대표와 화훼업을 영위하는 림플라워 방소영 대표가 참석해서 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과 향후 안정적인 사회진출을 위한 지역 사업가의 역할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월드프렌즈는 국내 구호개발 NGO 공익법인으로 가난과 질병, 굶주림 등으로 생존 위험에 노출된 국내·외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나눔이 실천 될 수 있도록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