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운 날씨와 반복된 마스크 착용 등 다양한 외부요인으로 피부는 자극받기 쉽다. 이럴 땐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편안함을 부여해 피부 본연의 힘과 활력을 되찾아주는 카밍 케어는 필수적이다.
바이애콤 ‘시카 싱글 에센스’의 주목해야 할 부분은 청정지역 제주산 병풀을 저온에서 3번 반복 추출하여 카밍 및 항산화 효능을 오롯이 담아낸 특허 기술 ‘저온 추출 TDX 특허 공법’을 적용했다는 점이다. 이는 유효성분의 파괴를 줄이고, 순도 높은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한다는 것.
또한, 촉촉한 워터 타입의 제형으로 토너, 에센스 단계에 여러 번 덧발라주거나 화장솜에 적셔 스킨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고민성 피부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시카 싱글 에센스는 피부 고민은 부드럽게 걷어내고, 푹 잠든 듯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결로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민감한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해답이 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애콤은 ‘시카 싱글 에센스’ 출시를 맞아 6월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시카 싱글 에센스 1개 구매 시 10% 할인과 스킨 팩 패드 1개 증정, △시카 싱글 에센스 2개 구매 시 33% 할인과 본품 1개, 스킨 팩 패드 2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