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화해 앱서 만족도 90% 호평

심준보 기자

2020-07-01 10:19:34

이미지 제공 = AHC
이미지 제공 = AHC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자사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인 ‘화해’의 화장품 설문회 결과, 제품 만족도 90%를 기록하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500만여 개 화장품 리뷰와 17만여 개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랭킹, 성분 정보,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되었으며,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을 2주간 실제 사용한 화해 설문단 298인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었다.

설문회 결과 전체 참여자의 90%가 제품에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세부 항목에서는 피부가 밝아졌다고 답변한 비율 역시 90%에 달했다.

이밖에도 91%의 화해설문단은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고 평가했고 피부가 쫀쫀해졌다고 답한 비율은 93%등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이 앰플이 화해 설문단으로부터 이와 같이 단시간에 효과로 호평을 받은 이유는 순수 비타민 C를 30%나 함유해 집중적인 비타민 케어를 실감할 수 있고, 눈에 보이지 않는 기미까지 단 7일만에 빠르게 케어하는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기 때문이다.

특히 비타민C 중에서도 입자가 매우 미세하고 고운 ‘파인(FINE)’ 등급의 영국산 순수 비타민C 성분만을 엄선해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뿐 아니라, 비타민C 외에도 프랑스, 독일, 스위스 등 유럽에서 공수한 비타민B5, 비타민E, 비타민A 등 총 16종의 고품질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빛처럼 빠르게 케어하는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일명 #빛타민앰플이라 불리며, 최근 홈쇼핑 미리 주문으로 공개된 지 1시간 만에 매진되어 급하게 추가 물량을 수급할 정도로 뜨거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홈쇼핑을 통해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을 구매했던 소비자들은 “아침에 거울 보니 기대 이상이에요. 반들거리고 환해 보이는 게 도자기 같습니다. 기존 비타민 제품이랑 확실히 달라요”, “발림성도 좋고 무엇보다 흡수가 쏴악되니까 좋아요”, “피부 톤이 한층 밝아졌어요”, “속이 차오른 느낌이 들고 얼굴에서 광이 나요”, “기미, 잡티가 옅어지는 게 눈에 보여서 자꾸 피부에 바르게 되네요” 등의 후기로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