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 인스타그램 오픈

기사입력 : 2020-06-04 15:59:05
center
이미지 제공 = 롯데호텔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랜선 여행’, ‘방구석 여행’ 등 여행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호텔이 여행•문화 디지털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세계 각국의 여행과 문화를 다룬 감성적인 콘텐츠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LHM은 접근성을 높이고 다각도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LHM 인스타그램에는 매달 LHM에 게재되는 여행, 문화, 호텔 등과 관련된 총 10개의 콘텐츠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업로드 된다.

한눈에 들어오는 임팩트 있는 콘텐츠로 재탄생되며, 글로벌 고객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를 함께 사용해 제작된다.

이 외에도 오픈 이벤트, 시즌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월 새롭게 선보인 LHM은 ‘ART&CULTURE’, ‘TRAVEL&EXPERIENCE’, ‘FOOD&STYLE’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전 세계 다양한 여행지와 문화, 먹거리 등에 대한 콘텐츠가 게재된다.

또한, 지난해 ‘비즈니스계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제16회 국제비즈니스대상(IBA) 웹사이트 부문에서 ‘고품격 여행 정보 매거진’이라는 호평을 들으며 최고 등급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