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다이코리아 웨딩브랜드, 6년 연속 ‘2020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이병학 기자

2020-06-02 10:17:51

토다이코리아 웨딩브랜드, 6년 연속 ‘2020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생애 최고의 순간을 함께하는 기업’을 지향하는 토다이코리아 웨딩사업부는 토다이코리아가 운영하는 4개 지점의 웨딩홀, 웨딩브랜드가 ‘2020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20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지난달 27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수상한 가운데, 토다이코리아의 웨딩홀, 웨딩브랜드 4개 지점은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강남에 위치한 그랜드힐 컨벤션은 호텔형 컨벤션 웨딩홀 컨셉으로, 단독건물에 층별로 다양한 규모와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퓨전한식과 양식으로 구성된 코스 메뉴에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구성해 식과 식사가 함께 진행되는 동시예식으로서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성동구 서울숲에 소재한 보테가마지오는 ‘갤러리, 아트홀’을 컨셉으로 채플홀로 디자인됐으며, 높은 층고의 2부 연회장은 패션쇼나 기업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위한 대관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웨딩시티는 씨티형의 도심 속 합리적인 웨딩을 지향한다. 신도림점은 신도림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높고 인원별 다양한 홀이 구성돼 있다. 노원점은 하계역 건영백화점 내에 위치하며 단독 홀로 넓은 공간과 여유로움이 특징이다.

특히 웨딩시티와 보테가마지오는 분리예식홀로서, 토다이의 최대 강점인 뷔페로 세팅되어 고객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토다이코리아 웨딩사업부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의 웨딩컨셉을 갖추고 있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향후 더 나은 서비스로 국내 웨딩시장을 선도하고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