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가을 패션 대전' 브랜드 패션의류 특가 진행

김수아 기자

2019-10-08 10:42:47

이미지 제공 = G9
이미지 제공 = G9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20일까지 ‘가을 패션 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브랜드 의류/잡화 약 280만개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정기세일 시즌을 맞아 롯데, 신세계, 현대 등 국내 주요 3대 백화점몰과 함께 진행한다.

할인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G9 일반 회원 대상으로 ‘5% 할인쿠폰’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으로 ‘7%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현대, KB, NH, 씨티 카드로 결제 시 활용 가능하며, ID당 매일 5회씩 발급받을 수 있다.

행사 추천 상품으로, 먼저 ‘MD’s Pick’ 코너를 통해 백화점 MD가 직접 추천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트렌치코트, 플리스, 경량패딩, 스니커즈 등 올 F/W 필수템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매일 밤 10시마다 매일 3개의 상품을 선정,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이는 ‘플래시딜’도 마련했다.

8일자 상품으로 ‘아이더 고투스 키즈 플리스 자켓 JMU18107’, ‘네파 공용 헥토르 본딩 플리스 후드 집업자켓’, 그리고 ‘씨씨콜렉트 19년 신상 구스다운 숏패딩’을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G9 홈페이지에서 ‘가을패션대전’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영업실 정유선 매니저는 “청명한 가을 날씨가 계속되면서 간절기 제품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주요 백화점들과 협업해 플리스, 경량패딩, 트렌치코트 등 가을을 대표하는 인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 쇼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