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다시 시끌 양상...인스타에 올린 것 대중들의 쏠리는 시각

김정후 기자

2019-09-04 10:15:44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새로운 글이 또 올라올 지 연일 관심이 모아지는 하루다 / 출처 에스엔에스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새로운 글이 또 올라올 지 연일 관심이 모아지는 하루다 / 출처 에스엔에스
[빅데이터뉴스 김정후 기자]
4일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이 이날 하루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형국이다.

이날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을 찾는 이들이 많아 진 모양새다. 바로 이들간의 문제가 진흙탕으로 번지고 있는 양상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구혜선’이 앞으로 인스타그램에 어떠한 새로운 글이 올라올 지 여부에 이날에도 관심사가 큰 상황이다.

무엇보다 앞서 두 사람간의 지켜야할 것에 대해 적은 것을 올렸는데 이중 몇가지 내용은 문제의 소지가 다분한 상황이다.
앞서 그녀는 남편과 급작스레 이별을 예고한 바 있다. 이 과정에서 소속사 대표까지 소환된 상황이다.

또 이들의 관계 속 험담이 오고가고 갔다는 내용의 잡음도 일고 있는 상황인데 아직까지 정확한 팩트가 나오지 않은 이상 확대해석은 경계하는 눈초리다.

일단 대중들은 그동안 잘 지내는 것으로 보였던 이들의 갑작스런 소식에 당혹스런 분위기다.
무엇보다 최근 연이어 연예가에서는 잘 지낼 것만 같은 커플이 남으로 갈라서는 일이 빈번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번에는 대중들은 이들의 소식에 안타까운 모습으로 바라보고 있다. 여기에 양측의 입장이 팽배하게 달라 향후 진실공방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김정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