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만 주부들이 아무리 관심을 기울여서 청소를 하는 경우에도 깨끗이 청소하기 힘든 부분들이 많이 있다. 창틀, 방충망 등은 외부 밖에 연결되어 외부의 미세먼지나 세균들에 쉽게 오염될 수 있는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그때그때 청소하기가 어렵다. 또 매일 사용하는 세면실/화장실 공간의 변기, 비데 및 곰팡이가 쉽게 생기는 욕조나 바닥 등 살균청소가 필요하며, 식구들의 식사 준비가 이루어지는 주방 공간에서 세균들이 번식할 수 있는 싱크대, 가스렌지 및 주방후드 등 청소를 쉽게 할 수 없는 게 현실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행복한제작소가 집안의 다양한 공간에서 120도씨의 스팀 살균청소를 손쉽게 할 수 있는 '해피한 멀티스팀청소기' 개발 출시했다.
해피한 멀티스팀청소기의 특징으로는 3Bar 강한 압력과 120°C 고온 스팀, 1분에 30ml 스팀분사가 가능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 세균들을 수초만에 제거할 수 있으며 이는 공인시험기관에서 99.9% 살균 인증을 받았다.
또한 창틀, 세면대, 화장실 변기와 비데, 주방 싱크대, 가스렌지, 주방후드 등 평소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지만 청소가 어려운 부분들을 손쉽게 살균청소할 수 있게 6가지 노즐과 브러시 등 총 13종의 액세사리를 추가했다.
액세사리를 활용하여 거실 곳곳, 주방 싱크대/후드/가스렌지, 화장실 변기/비데, 욕실욕조/바닥, 베란다 방충망/창틀 및 아기용품이나 장난감 살균까지 곳곳에 용도에 맞추어 편리하고 쉽게 살균청소를 할 수 있는 해피한 멀티스팀청소기의 특징이다.
행복한제작소 변지환 대표는 “환경오염 걱정이 많은 요즘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서 집안 내의 미세먼지, 세균 및 바이러스를 말끔하게 청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집안의 위생이 아이들 건강과 직결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살균청소를 소홀히 할 수 없는 부분이고, 이를 위해 좀더 편리하게 살균청소로 가족 건강관리를 도울 수 있는 제품을 완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고 설명했다.
해피한 멀티스팀청소기는 79,800원의 가격으로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고, 19일 오후 3시 10분 홈앤쇼핑에서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서 판매될 예정이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