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스피드 수리 픽스샵, 아이폰 정품 액정교체 할인행사 실시중

아이폰 6·7·8·X·플러스등 정품 액정 10분 만에 스피드 수리

기사입력 : 2018-09-14 11:06:09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아이폰수리 전문업체 픽스샵은 정품 액정교체 할인행사 및 중고폰 매입을 진행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아이폰 사용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이번 행사는 서울대입구역 본점을 비롯해 노원점, 회기역점, 과천점 등에서 진행된다.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등 애플 최신 제품인 경우는 홈 버튼이 없는 새로운 기종이라 전국 사설 아이폰 수리점들 중 액정수리가 불가능한 곳도 많고 가능하더라도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의 문제가 있다.

또한, 애플 정품 액정으로 수리를 받더라도 기존 액정에 코드를 이식하지 않으면 자동밝기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점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아이폰 액정을 수리할 때는 정밀하게 액정을 분리시킨 후 코드를 이식하는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만 한다. 이 과정이 없으면 부품을 정품으로 사용 하더라도 자동밝기 기능이 되지않는 등 문제가 생기게 된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아이폰수리 전문 업체 ‘픽스샵‘은 최신 아이폰을 비롯하여 구형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와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의 정품 액정을 약 10분 만에 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픽스샵’은 아이폰 이용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당역점과 서울대학교 본점, 건대점, 회기점, 구로점, 노원점, 역삼점 지점에서 정품 액정교체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에 경기도지역은 일산점과 안산점, 과천점이 참여하며, 기타 지역은 청주점과 창원점, 그리고 양산점, 마산점, 김해점이 해당한다. 또한, 최근 아이폰 수리 건이 증가하고 있는 부산 남포동 픽스샵에서도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픽스샵 관계자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액정 교체가 가장 많았다. 액정교체의 경우 공식 애플센터 대비 약 40%가 저렴한 비용으로 AS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정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품질 문제도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픽스샵은 할인 행사와 더불어 전지점에서 중고폰 매입도 시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픽스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