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병으로 채우는 피부 건강, '듀썸 헬씨 비타 히알 디'

기사입력 : 2018-09-12 11:14:16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기록적인 폭염을 기록한 올 여름, 강한 자외선에 짙어진 기미, 잡티 등의 색소침착과 더불어 각질까지 생성되어 피부톤이 칙칙해진 이들이 많다. 하지만 이를 개선하기도 전에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로 여름과 가을 사이를 오가는 날씨가 반복되고 있다. 이에 여름 열기에 지쳐 성큼 다가온 가을의 건조함에 대비하지 못하고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이들도 적지 않다.

가을의 초입, 피부를 무방비 상태로 방치하면 자외선과 호르몬의 변화 및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기미, 잡티가 한층 더 짙어져 개선이 힘들 수 있다. 여름은 물론 가을까지 이어지는 강한 자외선은 단시간에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므로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는 한번 손상되면 회복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평소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스마트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바이오 화장품 제조사 파이온텍의 독점 유통사인 파이진글로벌의 ‘듀썸 헬씨 비타 히알 디’는 촉촉한 피부 보습과 자외선 차단의 이중 케어가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엘라스틴, 콜라겐, 히알루론산은 진피의 주요 구성 물질로 진피 3총사로 불리는데, 이 중 유일하게 일반식품으로는 섭취가 되지 않는 성분이 히알루론산이다. 히알루론산은 부족할 경우 피부의 수분 포화도가 감소되고 탄력, 주름에 영향을 미치며 미세 혈관에 혈액공급이 감소된다.

일반적인 히알루론산 제품들은 120mg 함유로 피부 보습 한가지의 기능만 있지만 ‘듀썸 헬씨 비타 히알 디’는 히알루론산 240mg 고함량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건강 유지의 기능까지 인정받은 이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더불어 자외선차단제와 각종 화장품 등으로 비타민D 합성이 부족한 현대 여성들을 위한 썬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D를 함유했고 에너지 대사 및 활력 증진을 통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비타민B군(비타민B2, B6)을 처방했다. 또한 건강의 기본이 되는 면역 증진을 위한 아연까지,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복합 처방된 극강의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파이진글로벌 관계자는 "‘듀썸 헬씨 비타 히알 디’는 8주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피부 보습, 각질 제거, 주름, 탄력 개선에 대한 임상데이터를 확보했으며 하루 한병으로 피부 건강을 채워주는 제품과 더불어 10월 출시 예정 신제품 ‘듀썸 헬씨 콜라겐 이너 볼 앰플’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구매 시 부작용 예방을 위해 자신의 체질, 영양성분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