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고토 모에, 점점 물 오르는 모찌모찌한 미모 눈길

이상철 기자

2018-06-15 23:10:00

'프로듀스48' 고토 모에
'프로듀스48' 고토 모에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프로듀스48'의 일본 연습생 고토 모에가 SNS를 통해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셀카를 공개했다.

최근 고토 모에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いよいよ明日の15時、#世界選抜総選挙 の投票締切です…! もう24時間切ったんだなぁと感じると、本当にドキドキしますし、自分の地元でファンの皆さんにも、見守ってくれてる家族にも感謝の気持ちを伝えられるように頑張ります 最後まで応援、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라는 내용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고토 모에는 청순미가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15일(오늘) 발표되는 'AKB48 세계 선발 위원 총선' 투표에서 마지막까지 응원을 잘 부탁드린다고 팬들에게 전하는 메세지를 남긴것으로 보인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모에짱 응원할게", "응원할게 고토 모에", "청순한 미모 너무 이쁘다", "고토 모에 파이팅!" 등 댓글을 남기며 응원글을 전했다.

한편, 고토 모에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컨셉으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15일(오늘)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고토 모에 SNS]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