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빅데이터 경영학 등 대학원 신입생 모집

기사입력 : 2018-01-06 10:30:00
[빅데이터뉴스 장선우 기자]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은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은 서울대, KAIST, 고려대에 이어 국내에서 네번째로 세계 최고 권위의 AACSB (세계경영대학협회) 재인증을 취득했다.

글로벌 인재 육성을위해 미국애리조나주립대(ASU)와 파트너십을 맺고 ‘세종-애리조나주립대 복수경영 학석사프로그램(Sejong-Arizona State Double Master Program: SAS MBA)’도 운영하고있다.

center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

또 ‘글로벌 비즈니스 경영학 석사과정(Global Business MBA: GB MBA)’을 신설, 아시아 학생들 뿐만아니라 전세계모든 지역 학생들에게 실무중심 교육을 제공하고있다.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Franchise MBA: FC MBA)’은국내최초의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이다.

‘재무설계 경영학 석사과정(Financial Planner MBA: FA MBA)’은기업과 개인의 금융경제 발전 및 안정을 설계하는금융종사자들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전문인력을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기업에서 빅데이터는 미래 예측을 가능하게 하고, 소비자 정보를 자세히 알수 있기 때문에 맞춤형 전략이 가능한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빅데이터 경영학 석사과정(Big Data MBA: BD MBA)’ 역시 새롭게 신설된 학과다.​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하는 학과는 FC MBA(프랜차이즈경영학석사), BD MBA(빅데이터경영학석사), FP MBA(파이낸셜플래너경영학석사), SAS MBA(세종-애리조나주립대복수경영학석사) 등이다.

원서 접수기간은 온라인의 경우 1월 8일부터 14일 오후5시까지, 오프라인은 15일부터 21일 오후5시까지다.

장선우 기자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