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에너지, 주식 매매거래 재개…상장폐지 정리매매 진행

김준형 기자

2024-12-12 07:10:02

에스엘에너지, 주식 매매거래 재개…상장폐지 정리매매 진행
[빅데이터뉴스 김준형 기자] 에스엘에너지의 주식 매매거래가 재개된다.

1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에스엘에너지의 주식 매매거래가 이날부터 재개된다.

에스엘에너지의 주식 매매거래 재개 사유는 상장폐지에 따른 정리매매 개시이다.

이에 따라 에스엘에너지의 주식 매매거래는 2024년 12월 13일부터 20일까지 7거래일동안 진행된다. 이후 오는 23일 상장폐지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친환경 연료기업 에스엘에너지 가 실적이 큰 폭으로 개선됐다고 밝혔다.

에스엘에너지는 올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550억원, 영업이익 12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별도 기준 매출액은 550억원, 영업이익 13억원을 달성했다. 연결과 별도 기준 모두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실적개선의 주요원인은 원료수급이 원활해 진 것과 꾸준한 고객만족을 중심으로 한 생산성 향상의 결과물이다”며 “최근 친환경 국제인증 ISCC PLUS 취득하여 친환경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공장 안전과 에너지 절감 등을 위한 투자도 지속하여, 회사의 재무구조 개선 및 주주가치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회사는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근 ISCC PLUS 인증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 자원을 생산, 소비 후 폐기하는 경제에서 다시 재활용하는 순환경제를 체계화하는 친환경 사업을 통해, 친환경 에너지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지고 있다.

김준형 빅데이터뉴스 기자 kjh@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