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주가 급등…피프티 피프티 'SOS' MV 1000만 뷰 돌파

김준형 기자

2024-09-25 06:35:58

예스24, 주가 급등…피프티 피프티 'SOS' MV 1000만 뷰 돌파
[빅데이터뉴스 김준형 기자]
예스24 주가가 시간외 매매에서 급등했다.

2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일 시간외 매매에서 예스24 주가는 종가보다 1.32% 오른 5370원에 거래를 마쳤다. 예스24의 시간외 거래량은 2만7282주이다.

이는 피프티 피프티(키나,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가 지난 20일 공개한 'SOS' 뮤직비디오는 23일 기준 1000만 뷰를 돌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SOS'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도 올랐다.

흔히 ‘인급동’이라 불리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 톱10 가운데 3할을 독식 중이다. 복귀곡으로 들고 나온 타이틀 송 ‘SOS’(에스오에스)는 공개 직후 내내 1위를 달리고 있다.
'SOS'는 피프티 피프티가 최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의 타이틀곡으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감이 어우러져 꿈을 꾸는 듯 환상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곡이다.

여기에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구름 위를 걷고 있는 듯한 특별한 기분을 선사한다.

특히 '러브 튠'은 피프티 피프티가 재정비 후 처음으로 선보인 앨범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기존 멤버였던 새나, 아란, 시오는 팀에서 나가 소속사 어트랙트와 법적 분쟁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며, 키나만 홀로 팀에 남아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와 새로운 팀을 구성하게 됐다.

한편 '러브' 버전과 '튠' 버전 2가지로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SOS’와 선공개곡 '스타리 나잇(Starry Night)'을 포함해 순수하고도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이야기하는 '푸쉬 유어 러브(Push Your Love)', 중력처럼 너와 내가 서로를 당기고 만나게 된다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그래비티(Gravity)' 그리고 영문 버전의 '스타리 나잇'(ENG Version) 'SOS'(ENG Version)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 소식에 예스24가 주목받고 있다. 예스24는 피프티피프티의 소속사인 어트랙트의 지분을 보유 중이다.

김준형 빅데이터뉴스 기자 kjh@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