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주가 급등…‘이터널 리턴’ 시즌5 정규시즌 시작

김준형 기자

2024-09-05 05:29:17

넵튠, 주가 급등…‘이터널 리턴’ 시즌5 정규시즌 시작
[빅데이터뉴스 김준형 기자]
넵튠 주가가 시간외 매매에서 급등했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일 시간외 매매에서 넵튠 주가는 종가보다 1.71% 오른 5950원에 거래를 마쳤다. 넵튠의 시간외 거래량은 351주이다.

앞서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PC게임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5의 프리시즌을 시작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프리시즌 참가 유저는 ‘이터널 리턴’ 정규 시즌 5에 적용될 다양한 변화와 주요 콘텐츠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의 시즌5 정규 시즌은 9월 5일 점검 이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터널 리턴’은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되고 있다.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스팀의 최고 동시접속자수가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5가 시작되면 동시접속자수가 어느정도 상승곡선을 보일지 관심이 크다.

시즌2 때 7000명 대로 주춤했던 스팀 최고 동시접속자수가 시즌3 기간에 1만 7000명 대, 지난 5월 말부터 진행됐던 시즌4 기간에는 2만 4000명 대를 넘어서기도 했다.
정규 시즌5에는 ▲‘금지구역’ 시스템 변화 ▲지속 피해, 회복, 크레딧 획득 증가 효과 등을 부여하는 ‘큐브’ ▲칭찬 시스템 통한 명예 레벨 부여 기능▲특수 상점 이용, 크레딧 획득, 팀원 부활 기능을 가진 ‘안내 로봇’ ▲팀 단위에서 전술적으로 사용 가능한 ‘가젯’ 아이템 등이 추가 된다.

님블뉴런은 프리시즌 기간 중 게임 접속 시 ‘고급/희귀 스킨 선택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최초 게임 접속 시 ‘고급/희귀 스킨 선택권’ 획득이 가능하며 원하는 스킨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정규 시즌5의 메인 테마인 ‘럭키’ 시즌팩도 출시됐다.
이번 시즌팩에는 영웅 등급의 특별 스킨인 ‘아비게일’을 비롯해 신규 캐릭터 2종, 신규 스킨 6종, ER PASS 등이 포함됐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ER PASS 레벨을 높이고 ‘리오’, ‘니키’, ‘제니’ 스킨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김준형 빅데이터뉴스 기자 kjh@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