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문화재단 ‘도시가 살롱’ 3기 참여자 모집…"서정적인 가을 함께 하세요"

김수아 기자

2022-09-25 10:49:24

‘그림슈퍼’에서 진행된 ‘마음돌봄 미술시간’ 활동 모습
‘그림슈퍼’에서 진행된 ‘마음돌봄 미술시간’ 활동 모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춘천문화재단(이사장 최연호)이 문화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도시가 살롱' 3기에 함께할 시민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도시가 살롱'은 체육시설, 치킨집, 농장, 카페, 책방 등 다양한 공간의 주인장과 시민이 함께 모여 취향 기반의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도시가 살롱'은 지난 8월에 선정된 26개의 다양한 공간에서 10월부터 11월까지 살롱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시민을 모집한다.

이번 '도시가 살롱' 3기에서는 △오늘의 와인 △토요일의 뮤직레터(가요음감회) △봄날의 풋살(호호호FC) △천하제일 티츄 대회 △소‧톡(소소한 토크) - 장애를 가진 가족이 있는 어머니들의 수다 △견생투개더(반려견과 함께하는 초보 견주 모임)△철중아! 속풀이하자(철없는 중년아저씨)모임 등 춘천 안에서 안전하게 새로운 이웃을 만나고 취향과 관심있는 주제로 일상의 즐거움을 나누는 다양한 커뮤니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도시가 살롱' 3기 커뮤니티의 세부 내용은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각 커뮤니티 운영 공간으로 연락해 참여신청하면 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