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여가플랫폼 데일리호텔, 성수기 캠페인 ‘올 여름, 나와’ 실시

이수현 기자

2022-07-07 09:43:06

야놀자 여가플랫폼 데일리호텔, 성수기 캠페인 ‘올 여름, 나와’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야놀자가 운영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성수기 캠페인 ‘올 여름, 나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은 빠르게 회복 중인 여행 심리를 반영해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야외 활동을 독려하고 데일리호텔과 함께 프리미엄 여름 휴가를 준비하자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데일리호텔은 7월 한 달 간 ‘프리미엄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데일리호텔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오는 9월까지 이용하는 국내 숙소 예약 시 적용 가능한 쿠폰팩도 선착순 지급한다.

여름 휴가를 위해 양질의 럭셔리 숙소 및 다이닝 정보를 담은 온라인 콘텐츠도 선보인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데일리호텔만의 여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