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09 Tue.

LG U+, 나영석PD 새 예능 tvN ‘뿅뿅 지구오락실’ 체험형 팝업 전시 진행

기사입력 : 2022-06-29 14:00:00
center
LG유플러스가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나영석PD의 신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뿅뿅 지구오락실’의 체험형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서울시 강남대로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 내 ‘뿅뿅 지구오락실’ 전시관 전경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서울 강남대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오는 7월 17일까지 나영석PD의 신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뿅뿅 지구오락실’의 체험형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나영석PD, 박현용PD가 공동 연출을 맡고 이은지, 미미(오마이걸), 이영지, 안유진(아이브) 등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연예인들이 출연해 태국에서 각종 게임과 미션을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tvN에서 방영되고 있다.

팝업 공간은 태국 로케이션으로 촬영되는 프로그램 특성에 맞춰 태국 현지 분위기를 재현했다. 또한 전시 공간 외부에는 ‘달에서 도망간 옥토끼를 잡으러 간다’는 방송 콘셉트에 착안해 보름달, 운석 등 소품을 활용한 우주 분위기의 포토존을 구성했다.

‘뿅뿅 지구오락실’ 팝업 전시는 미션, 게임 등 눈으로만 감상하던 방송 콘텐츠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회차 별로 방영된 미션 및 게임을 틈 팝업 전시 공간에 지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오는 7월 1일까지는 첫 방송에서 방영된 ‘줄줄이 말해요’ 게임을 틈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 전시를 기념해 오는 7월 17일까지 틈 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