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부영CC, 여성 골퍼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김수아 기자

2022-04-29 14:04:29

순천 부영CC, 여성 골퍼 위한 할인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부영그룹 순천부영CC가 매주 월요일 여성 골퍼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부영그룹 순천부영CC는 월요일 2부(오전 11시 50분 이후)에 여성 4인으로 구성된 팀의 경우 고객 1명당 그린피를 1만원씩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순천부영CC는 가성비 좋은 골프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5월 그린피는 인터넷회원의 경우 1인당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5월 5일 어린이날은 주말요금이 적용된다.

순천부영CC는 도심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골퍼들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됐다. 최근에는 약 20만㎡의 페어웨이를 한국잔디로 교체해 골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잔디는 잎의 질감 자체가 양잔디와 달라 클럽과 접촉했을 때 부드럽게 미끄러지고 볼을 잘 받쳐주는 특성이 있다.

부영그룹 순천부영CC는 총면적 84만2,238㎡ 규모에 코스길이 6,587m로 자연 친화형의 설계로 주변 경치와 조화를 이루어 순천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내려다보면서 호쾌한 샷을 날릴 수 있다.

부영그룹 순천부영CC 관계자는 “순천부영CC는 순천 도심 속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지닌 것은 물론 순천만국가정원, 낙안읍성민속마을 등 풍부한 관광 인프라와 인접해 가족의 달을 맞아 가족 골프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