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13일까지 역시즌 겨울 패션 특가전 진행

장순영 기자

2020-07-03 09:53:43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하프클럽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13일까지 패딩, 코트 등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역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직장인들을 위한 베이직한 스타일의 제품부터 트렌디한 캐주얼 및 활동성이 뛰어난 스포츠 브랜드 의류까지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구성했다.

뉴발란스, 아디다스, 베네통, 미니멈, 모조에스핀, 닥스 등 50여 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성용 퍼 제품으로는 홈쇼핑 인기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남성 고객들을 위한 겨울 시즌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티엔지티(TNGT),

닥스, 바쏘옴므, 마인드브릿지, 피에이티(PAT) 등이 트렌디하면서도 단정한 비즈니스캐주얼 스타일의 코트와 패딩 점퍼, 경량 패딩 베스트를 할인한다.

슈프림, 칼카니,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 캐주얼한 디자인의 겨울 아이템도 역시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겨울에도 야외활동이 많은 고객들에게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추천한다.

아디다스, 뉴발란스, 휠라,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와이드앵글 등 인기 브랜드의 벤치다운 점퍼, 플리스자켓, 고어텍스 구스다운 등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겨울 시즌 의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행사가 매 여름 시즌 패션업계 주요 프로모션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면서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브랜드 의류를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