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선보여

김수아 기자

2020-02-07 10:26:37

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레트로 바비와 함께 다채로운 디저트, 세이보리 메뉴 및 음료를 즐기며 사랑하는 연인과 더욱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 5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2015년을 시작으로 매해 SNS를 통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바비의 헤리티지를 더한 콘셉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풍성한 메뉴 구성과 디테일을 선보인다.

더 라운지에는 입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바비의 아이코닉한 디스플레이가 준비되며, 레트로 감성 가득한 롤러장 콘셉트의 포토존 및 바비 일러스트 액자, 레트로 스타일의 빈티지 바비 인형이 라운지 및 테이블 곳곳에 비치되어 사랑하는 연인과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에서 선보이는 대표 디저트로는 시그니처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가장 사랑받는 페이스트리 메뉴인 ▲딸기 밀푀유, 향긋함에 부드러움까지 더한 ▲딸기 파나코타, 상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콤포트, 초콜릿 퐁듀, 생크림과 함께 준비되는 신선한 ▲생딸기 등 약 30여 가지로 구성된다.

또한, 디저트 외에 레트로 푸드인 ▲핑크 핫도그와 디저트의 달콤한 맛을 중화해줄 ▲불닭 떡볶이, 그리고 이국적인 맛을 살린 따끈한 ▲쌀국수 세이보리 메뉴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딸기 밀크셰이크와 ▲딸기 라테, ▲딸기 파르페, ▲딸기 진토닉,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 딸기 음료도 1종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2만 3천원 ~ 4만 4천원 추가 시, 바비 인형이 증정되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스러운 바비 인형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레트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주중 1, 2부 통합제, 주말 3부제로 운영되며, 주중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상황에 따라 운영 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더 라운지를 통해 가능하다.

2020년 2월 28일까지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이용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샷 및 필수 해시태그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2인 식사권(5명), 노트 & 스티커(5명), ‘토탈리 헤어 바비’ 인형(1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20년 3월 2일 호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앙증맞은 디자인은 물론 품격 있는 맛의 차이까지 더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오는 2020년 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서울 베이킹 컴퍼니를 통해 가능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