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가 등장함에 따라 이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이 무한으로 증폭되고 있다.
무엇보다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이라는 단어만큼이나 눈이 휘둥그레지기 충분했기 때문이다.
다만 이 같은 명칭이 붙은 것은 그만큼이 판매된 것을 자랑함과 동시에 이같은 네임명이 붙었다.
실제 황금으로 두른 듯한 금액이 아니라는 것이다.
업체가 홍보하는 전략적 차원에서 이같음 명칭이 따라 붙어 오후부터 눈을 휘둥그레 만들기 충분했다.
김정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