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탐, ICO 프로젝트 코인평가 기관 'ICObench'서 국내 1위 평점

이병학 기자

2019-09-26 17:30:00

데이탐, ICO 프로젝트 코인평가 기관 'ICObench'서 국내 1위 평점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지난 9월 9일 디지파이넥스에 상장한 데이탐의 에델(eDEL) 코인이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받는 ICO 프로젝트 코인평가 기관인 ICObench로부터 국내 1위의 평점을 받았다고 전했다.

ICObench는 에델코인의 비전과 제품에 대한 전문가 평점에서 5점 만점으로 평가하고, 최종 평점 4.8(5.0 만점)으로 평가했다.

ICObench는 ICO를 평가하는 사이트 중 가장 인지도가 높고 가장 많은 접속자를 자랑하며, 평가방식과 제공하는 정보의 정확도가 높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데이탐은 현재 탄소감축마이닝(carbon Reduction Mininig; CRM)이라고 하는 새로운 마이닝 방법과 탄소감축증명(Proof of Carbon Reduction; PCR) 블록체인 기술 특허 8개를 등록한 기술 강소기업이다.

데이탐, ICO 프로젝트 코인평가 기관 'ICObench'서 국내 1위 평점

특히, 데이탐은 PCR 블록체인 기술과 국내외 녹색기술을 융합하여 저개발국 및 개발도상국의 자발적 탄소감축목표 달성을 위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어, 기술력과 사업성 부문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데이탐은 올해 1월 23일 블록체인 업계 최초로 라오스 정부와 친환경 대중교통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승인을 받았으며, 6월 7일에는 베트남 호치민시와 친환경 전기버스 BRT 스마트 대중교통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 추진 협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