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6 Mon.

박문각, 2019 경찰시험 대비 ‘박문각 경찰 NEW올패스’ 출시

기사입력 : 2018-09-05 15:31:15
center
[빅데이터뉴스 차미혜 기자]
수험 교육 전문기업 박문각 경찰은 2019년 경찰 시험 대비, 신규 강사 영입과 환급 혜택 등으로 더욱 강력해진 ‘경찰 전 과목 NEW 올패스’ 상품을 지난달 20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문각의 ‘경찰 전 과목 NEW 올패스’는 관리형 온라인 종합 강의 상품으로, 선택 과목들을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파격적인 합격 축하금 지급 시스템을 도입과 저렴한 수강료로 경찰 수험생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필기만 합격해도 합격 축하금이 지급되는 ‘올패스’상품과 2019년 최종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이 환급되며, 불합격 시에도 수강 기간을 무한으로 연장할 수 있는 ‘올패스 PLUS’ 상품 등으로 수강생별 니즈에 맞는 구매 선택이 가능하다.

올패스 구매 수강생 전원에게는 ▲실용글쓰기 강좌 ▲온라인모의고사 응시쿠폰 ▲교재 배송비 무료 쿠폰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들이 제공되며, 소문내기 및 타사인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교재 적립금 10만원 ▲햄버거 세트와 ▲ 커피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박문각 관계자는 "2019년 경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혜택과 커리큘럼 제공을 위해 ‘NEW 올패스’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경찰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과 고민 해소를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2019 박문각 경찰 NEW 올패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수강 신청은 박문각 경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미혜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