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일정에 맞춰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 캐릭터와 참이슬의 이슬방울을 조합해 완성한 라벨을 적용했다. 또, 참이슬 로고의 'ㅁ,ㅇ,ㅅ'에만 오징어 게임 대표 색상인 핑크 색상을 입혀 핑크가드의 등급을 상징하는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표현, 시각적 재미를 추가했다.
이번 에디션 제품 출시와 함께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도 선보인다. '영희 게임기'와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는 업소 내 전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컬러잔'과 '앞치마'는 음용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3종은 병 360㎖ 제품에만 적용, 오는 9일부터 전국 가정 채널과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참이슬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여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