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프라이스 의미 있나? 잦은 이벤트로 무덤덤해진 소비자

2019-03-27 13:59:02

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빅데이터뉴스 박소정 기자]
위메프의 히든프라이스 이벤트를 또 시작한 가운데, 잦은 이벤트르로 인해 소비자들이 할인 이벤트에 대한

27일 위메프는 히든프라이스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히든프라이스는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해 수차례 진행 중에 있다.

하지만 위메프는 히든프라이스 이벤트 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위메프 뿐만 아니라 다수의 쇼핑몰들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네티즌들 또한 무덤덤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히든프라이스를 통해서는 애플 에어팟을 반값이 넘는 할인율로 판매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이번에도 같은 상품이 나오면서 오히려 세일을 하지 않을 때 구매할 수 없다는 소비자의 심리가 드러나고 있다.
물론 일부 네티즌은 위메프의 히든프라이스 행사를 반기고 있다. 잦은 행사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세일 안 하는 날 사면 바보’라는 말이 오갈 정도인 것으로 드러났다.

news@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