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부산 PlayStation® 팝업스토어 열어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첫 시연

최효경 기자

2023-06-01 15:50:28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미지=스마일게이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가 자사에서 개발 중인 가상현실(VR) 게임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CROSSFIRE: Sierra Squad, 이하 시에라 스쿼드)’를 부산 PlayStation® 팝업 스토어에서 첫 시연한다고 1일 밝혔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가 진행한 PlayStation®VR2(이하 PS VR2) 타이틀 소개를 통해 공개된 시에라 스쿼드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운영 중인 PlayStation® 팝업스토어에서 국내 유저들과 처음으로 만나게 된다.

시에라 스쿼드는 전세계 10억 명 이상이 플레이한 대한민국 대표 지식재산권(IP) ‘크로스파이어’를 VR로 확장하는 첫번째 시도로 SIE가 올해 상반기 새롭게 출시한 PS VR2의 기능을 활용하고 있다.

시에라 스쿼드의 PlayStation®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되며 시에라 스쿼드 체험 뿐 아니라, 오는 8일까지 운영되는 PlayStation® 팝업스토어에서는 PlayStation®5, PS VR2 게임을 체험하고, 관련 제품과 액세서리를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에라 스쿼드는 올해 여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트위터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