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검은 씨앗 찾기’ 미션 오픈…"셀렉트샵 추가"

최효경 기자

2023-05-31 10:38:37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검은 씨앗 찾기’ 이벤트를 실시, ‘셀렉트샵’을 새로 추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작되는 ‘검은 씨앗 찾기’는 이용자들이 동화나라 곳곳에 심겨 있는 ‘검은 씨앗’을 찾아 공원의 엘림스 스마일에게 전하는 미션이다.

이용자들은 팜삐에로와 검은 씨앗 탐지기를 만든 엘림스 스마일을 도와 공원 내 매 시 정각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숨겨진 검은 씨앗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씨앗 탐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검은 씨앗을 성공적으로 회수한 뒤 엘림스 스마일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회수한 씨앗의 개수에 따라 ‘엘림스의 연구자료’, ‘라르티스 상자’, ‘블루 하트 마우스 드래곤’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용자들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재활용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셀렉트샵’이 새로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이전 이벤트 채널의 재료, 코인, 상자 등을 투입하여 포인트로 환산한 뒤, 포인트 거래 결과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