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쿠킹 클래스' 2배 늘려…"체험 마케팅 강화"

최효경 기자

2023-05-29 11:21:57

LG전자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에 있는 CJ더키친에서 진행한 쿠킹 클래스에서 강사가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이용해 요리하고 있다. /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에 있는 CJ더키친에서 진행한 쿠킹 클래스에서 강사가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이용해 요리하고 있다. / 사진=LG전자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전자(대표 조주완, 배두용)가 더 많은 고객들이 LG 주방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고객이 직접 LG 주방가전을 이용해 음식을 만들어 보는 ‘LG 디오스 쿠킹 클래스’를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린다. 지난 4월 첫 수업을 시작으로 매달 1~2회씩 올해 총 15회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올 한 해 동안 ABC쿠킹스튜디오, 오키친 스튜디오, CJ더키친, 로얄멜팅클럽 등 4개 제휴사와 협업해 쿠킹 클래스를 운영한다.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는 공간에는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등 LG 프리미엄 주방가전이 설치돼 고객들이 수업 시간에 직접 사용하게 된다.

LG전자는 제품을 미리 체험한 후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체험 마케팅 확대에 나섰다.

쿠킹 클래스는 분기별 테마에 맞춰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일정과 테마를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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