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주신라호텔,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여름 시즌 패키지' 선봬

한시은 기자

2023-05-25 13:35:22

풀사이드바 루프탑 / 사진=신라호텔 제공
풀사이드바 루프탑 / 사진=신라호텔 제공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마리아주(Sweet Mariage)' 패키지와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얼리 서머(Urban Island Cabana Early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마리아주'는 △객실 1박과 △더 라이브러리 ‘빙바인(애플망고빙수 1개, 페어링 와인 2잔 세트)’이 포함돼 있다. 애플망고빙수를 체크인 당일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얼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불어 서울신라호텔의 여름 시즌 대표 시설인 △어번 아일랜드의 올데이 입장권과 △카바나 혜택이 포함된 상품이다. 카바나에서 즐길 수 있는 한우 버거, 순살 프라이드 치킨 등이 제공되며,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한 패밀리 카바나에 외부 인원 2인은 무료로 초청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7월 9일까지 월~목요일 중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족, 연인 등 여행 구성원에 따라 호텔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스위트 서머 이스케이프(Sweet Summer Escape)'는 중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퍼시픽 디럭스 룸 2박, △조식 또는 중식, 호텔 셰프의 일식 요리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인 룸 디너, △G.A.O. 포레스트 승마, △겔랑 스파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는 △G.A.O. 숨비포토 △패밀리 카바나(3시간)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수제 프라이드 치킨과 샐러드 등을 카바나에서 즐길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