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쓰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앞서 4월 광운대학교 캠퍼스 등에서 커피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성년의 날이 있는 5월에는 유쓰 고객들을 위한 꽃송이를 선물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 말 일주일간 유쓰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가장 많은 호응을 한 이화여자대학교·숙명여자대학교·덕성여자대학교에 플라워트럭을 보냈다.
지난 15일 오전 11시30분부터 진행된 플라워트럭 이벤트 현장에는 각 캠퍼스마다 장미꽃 500송이가 전달됐으며, 약 1시간만에 전부 증정됐다.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이 아니더라도 해당 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꽃을 받을 수 있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층을 위해 정부가 운영하는 구직 사이트를 대상으로 제로레이팅을 적용키로 하고, 지난해 구직 사이트 방문자 수치 및 취업 정보 보유량 등을 고려해 사이트 10곳을 선정했으며 오는 7월에는 5G 청년요금제를 출시해 기존 요금제 대비 최대 60GB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